은혜로 충만했던 영적 대각성 연합집회

Jay Choi 2 5,862 2007.06.28 10:48
지난 24, 25일 이틀간 열렸던 박 용규 목사님의 회개와 부흥 집회는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성령의 충만함을 입은 집회였습니다.

온전치못한 내 자신을 회개하고  또한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을 체험했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집회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시던 예수생명교회 두 분 목사님과 성도님들도  저에게는 좋은 귀감이 되었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서만 일방적으로 뵈었었는데, 귀하신 성도님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던 것 또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성령의 충만함이 예수생명교회와 섬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김동욱 2007.06.28 19:55
  귀한 글 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름을 드러내지 않으시고 헌신하신 목사님들과 성도님들, 그 모든 분들의 수고와 눈물어린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집회였습니다.

맡은 일의 성격상(맡은 것이 아니라 그냥 한 것이지만), 이곳 저곳에 자꾸만 제 이름만 등장하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바라옵기는, 이제 불기 시작한 '회개의 바람'이 온 뉴욕 땅을 덮고, 미국 전역으로,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으로, 전세계로 퍼져 나갔으면 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를 사랑하시고 지어주신, 우리 하나님께서 이 일도 반드시 이루어 주실 것입니다.

'우리의 회개가 놀라운 부흥과 축복의 역사로 나타나도록' 우리 모두가 쉬지 않고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샬롬!
박선희 2007.07.03 10:44
  초대형 교회들도 감히 생각해 본적이 없었을, 상상조차 할수 없었던 귀한 집회,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고자 세우셨던 박용규 목사님, 또 절대로 빼놓을수 없는 원근각처 에서 물밀듯이 오셨던 귀한 성도님들..... 모두가 하나되어 아름답게 어우러져서 하나님께 드려졌던 귀한 은혜의 시간들 이였읍니다. Jay Choi 님!!!!남겨 놓으신글.... 귀하게 받겠읍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