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ning moment

송선희 0 4,988 2008.04.19 07:11
Defining moment
창세기 50:15-21절 말씀은 우리에게 너무나 잘알려진 말씀입니다
1년전 버지니아 텍 대학에서 32명의 희생자를 낸 사건은 우리모두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생존자중에 치명적인 상처를 입은 한 학생의 어머니는 끔찍한 경험이 자기아들의 삶에 결정적인 순간이 되기를 원치 않는다고 말하면서 대신에 그 사건이 자기 아들의 삶에 "긍정적인 어떤 것, 인생의 큰 축복"이 될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생각도 할수 없는 사건이 일어날 때 ,감정의 상처를 극복할수 있다는것이 불가능해 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셉의 인생은(창세기 37-50)하나님이 변형의 능력을 갖고 계시다는 강력한 증거를 보여줍니다. 그를 노예로 팔았던 형제들은 그가 분명히 그들에게 복수할거라고 생각했습니다.(창50:15-17)
그러나 요셉은 그들에게  "당신들은 나를 해하려 하였으나 하나님은 그것을 선으로 바꾸사 오늘과 같이 만민의 생명을 구원하게 하시려 하였나니"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복수하고자 하는 마음을 하나님의 손에 맡길때,로마서 12:21"악에게 지지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는 사도 바울이 묘사한 놀라운 과정에 참여자가 됩니다.
우리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은 우리에게 행해진 악에 의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총과 능력에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의해서 결정되어집니다.
  매일 매일의 여정이 힘들때
  슬픔이 우리눈을 눈물로 채울때
  예수님 안에서 우리의 희망을  찿으려는 선택은
  우리 영혼을 높이고 우리 두려움을 잠재운다

오늘의 말씀들을 보면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를 조명해봅니다
저에게도 시시각각 저를 힘들게 하는 "EVIL"들이 얼마나 많은지 그러나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순종은 바로 하나님의 은총을 바라보며 그런 환경들이 저를 어떻게 이끌어 갈것인지 소망을 갖고 날마다 무릎으로 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말씀에 인도되어지고 절망하지않고 희망을 갖는것이 나의 삶에 얼마나 큰 축복으로 다가오는가 생각해봅니다.
오늘도 이 묵상은 저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주어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그 어떤것도 우리 모두를 하나님앞으로 인도할수 있기를 원합니다.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