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아침에 드리는 기도 (9)

김동욱 3 5,524 2007.09.04 03:01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제1회 전교인 가족수련회’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예수생명교회에 속한 대부분의 성도들이 동참하게 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예수생명교회에 출석하고 있지는 않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라는 생각으로 동참케 하시는 성도님들을 보내어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먼 길을 운전하여 오는 동안에도 길을 잃어 고생하는 사람들이 없게 하여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대부분의 것들이 아름답게 예비되어지도록 도와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입술을 놀려 지은 죄를 회개케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벽 일찍 일어나 하나님 앞에 겸비한 마음으로 기도드리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저를 향한 크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주시니 고맙습니다.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을 기억하며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저에게 부여하신 사명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며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이번의 수련회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예수생명교회를 향하여 들려 주시는 음성을 우리 모두가 들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가 더욱 더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스스로 높아져 있는 자리들이 낮아지기를 원합니다.
기도만이 하나님과의 대화의 통로임을 우리 모두가 명심하고, 늘 깨어서 기도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송선희 집사님과 네 따님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주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평강을 송 집사님과 네 따님들에게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제는 슬픔과 비탄에서 일어설 수 있는 용기를 주시기 원합니다.
기운을 차려 하나님을 의지하며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가 송선희 집사님과 따님들을 위하여, 그들의 삶을 위하여 쉬지 않고 기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길 원합니다.

하나님!

제 부모님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의 아픔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평강으로 그들의 심령을 채워 주시옵소서!

하나님!

제 삶을 온전히 주님께서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제 아픔을 아시는 주님, 제 필요와 소용을 아시는 주님께서, 제 생각과 바람을 훨씬 뛰어 넘은 가장 좋은 것들로 채워 주시고 축복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위로자이시며, 협력자이시고, 축복자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의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오늘 아침 제가 드렸던 모든 기도들, 은혜기도원의 예배실에 앉아 하나님께 드렸던 모든 기도들, 그 기도들을 하나도 빼어놓지 않으시고 주님께서 모두 들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그 기도들을 모두 들으신 주님께서, 주님께서 우리 모두를 위하여 때에 따라, 그 기도들을 하나 하나 응답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

어제부터 시작된 ‘제1회 전교인 가족 수련회’를 성령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우리 모두에게 예비하신 크신 은혜와 추복으로 채워 주실 것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를 위하여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손길들을 주님 기억하여 주시옵고, 하늘 나라의 큰 보화를 그들을 위하여 예비하여 주시오소서!

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Comments

김동욱 2007.09.04 03:06
  주일 새벽에 인터넷에 접속할 수가 없어, 이 기도문을 월요일 오후에 올려 놓았습니다.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jinna kim 2007.09.09 00:41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워가시기
위해 부단히 헌신 봉사하시는
김동욱 집사님의 간절한 기도가
응답되어지기를...... 기도합니다.
김동욱 2007.09.09 21:37
  우리 모두의 기도를 하나님께서는 꼭 들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아멘!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